홍천군, 제7회 장애인체육대회 개최

22일 운동회·종합예술문화제도 동시 진행

홍천군이 주최하고 강원도장애인복지회 홍천군지회(지회장 황준구) 주관한 제7회 홍천군장애인체육대회 및 운동회와 장애인종합문화예술제가 22일 홍천종합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한국음악협회 홍천군지회의 식전행사로 ‘2019 찾아가는 음악회’와 더울림드림 연주, 퓨전국악가수 정은지·전자현악 김경민의 특별공연, 가수 이은경·송현주 씨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이어서 박영조 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허필홍 군수, 나기호 부의장, 황준구 회장, 정관교·박영록·최이경 군의원 등 기관·사회단체장이 개회식에 참석했다.
허 군수는 ”오늘 행사는 다 함께 더불어 함께 어울림 행사로 건강한 마음과 행복한 사랑으로 즐겁고 흥겨운 축제가 되시길 바란다“ 며 ”홍천군에서는 장애인복지 증진과 어렵고 소외된 어려운 장애인 가족에게 사랑과 봉사로 보람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나기호 부의장은 ”장애인 여러분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도록 시설을 확충·지원 할수있도록 적극지원 하겠다“고 덧붙였다.
황준구 지회장은 ”오늘만큼은 즐겁고 행복하고 건강한 마음으로 그 동안의 재량과 기량으로 추억의 웃음이 가득한 운동회로 한분도 다치지 않게 모두가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호철 기자/newskwj@hanmail.net

< 저작권자 © 강원장애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공유
강원장애인복지신문 편집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