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공제회, 장기저축급여 가입 ‘우수기관 포상’ 접수

11월 11일까지 공제회 누리집 통해 온라인 접수 진행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공제회 성장·발전에 기여한 장기저축급여 가입 우수기관에 직원 복리후생비를 포상하는 ‘장기저축급여 가입 우수기관 포상’ 후보기관 접수를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까지 공제회 누리집에서 진행한다.
이번 포상은 공제회 성장의 주역인 정회원 소속기관을 대상으로 한 복리후생비 지원으로 회원복지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총 포상금은 3억8000만 원이며, 기관 규모별 최소 100만 원~최대 300만 원의 포상금을 직원 복리후생 용도를 지정한 후원금으로 전달한다.
접수 자격 기준 중 필수요건은 접수 시작일인 9월 10일 기준,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정회원이 소속된 기관이다. 정회원은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적금형 상품인 ‘장기저축급여’를 가입하고 1회 이상 납입한 자를 의미한다.
접수는 한국사회복지공제회 누리집(www.kwcu.or.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접수 이후 후보 기관의 정회원 수, 정회원 불입금액 누적 합계 등을 살펴 장기저축급여 가입에 적극 참여해 공제회 발전에 기여한 기관을 선정한다.
기관 규모별 선정을 진행하며, 세부 기준은 접수 기간 종료 후 전체 접수 기관의 규모별 신청 비율에 따라 안분할 예정이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 강선경 이사장은 “공제회는 회원 참여를 원동력으로 성장하기 때문에 정회원 소속기관을 대상 포상 사업을 진행할 수 있어 보람차다”며 “우수기관 포상 접수에 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공제기관으로, 사회복지종사자의 처우개선과 복지시설 안전 관리를 위한 다양한 공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강원장애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