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 평창’ 4차 이벤트, ‘솔직히 말해서’오픈!

애니메이션 영상, VR체험,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국민소통 캠페인 사이트인 ‘헬로우 평창’*의 4차 캠페인 ‘솔직히 말해서’를 최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 헬로우 평창 : https://www.hellopyeongchang.com
새로 시작되는 ‘솔직히 말해서’ 캠페인은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에 관련된 콘텐츠를 즐기고 공유하는 이벤트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정보, 경기를 즐기는 방법 등을 소재로 제작한 동영상, 애니메이션, 웹툰, VR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SNS를 통해 공유/댓글작성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으로 문재인 대통령 기념 시계, ‘명견만리’ 도서세트, 평창올림픽 기념입장권(소장용)과 인기몰이 중인 다양한 올림픽 기념품을 제공하며 올림픽 폐막일인 2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 공식 동계올림픽 홍보 콘텐츠들이 정보유통에 중점을 두었다면, 이번 ‘헬로우 평창’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솔직히 말해서’ 캠페인의 콘텐츠들은 국민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소재를 구성해 쉽게 즐길 수 있게 만들어졌다.

‘솔직히 말해서’는 <놀러오길 바람>, <즐겨주길 바람>, <공감하길 바람>, <웃어주길 바람>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올림픽 콘텐츠를 선보인다.
김주호 조직위 기획홍보부위원장은 “헬로우 평창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다양하고 흥미로운 참여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에 많은 국민들이 함께 즐기는 소통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강원장애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