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복지 소외계층 발굴 업무협약

정선군여성회관 헤어반·정선사협

◇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김진복(왼쪽) 회장과 정선군여성회관 헤어반 이영순 회장이 21일 복지 소외계층 발굴 및 민간자원 연계·지원사업 확대를 위한 교류·협력 협약을 하고 있다.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진복)와 정선군여성회관 헤어반(회장 이영순)은 21일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민간자원 연계·지원사업 확대를 위한 교류·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와 정선군여성회관 헤어반은 지역사회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사업인 좋은이웃들과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거동이 불편해 이·미용에 어려움이 있는 대상자에게 찾아가는 이·미용 봉사활동으로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원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정선군여성회관 헤어반 이영순 회장은 “코로나19와 고령으로 인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 재능 나눔을 통한 이·미용 봉사활동으로 지역 내 취약 대상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봉사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다” 고 말했다.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김진복 회장은 “따뜻한 손길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찾아가는 이·미용 봉사활동을 지원해 주시는 이영순 회장님과 회원들의 아름다운 재능 기부 활동에 감사드린다” 며 “본 협약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호철 기자/newskwj@hanmail.net

< 저작권자 © 강원장애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공유